FAQ 화면

배너전체보기

고객센터

고객센터 연결 1661-5013

평일 10시 - 17시(점심시간 13시 - 14시) 토, 일, 공휴일 휴무

예금주 : (주)씨엔케이인사이트그룹

국민 440201-01-367143 우리 1005-201-547448 신한 100-027-486931 농협 355-0002-6470-23

자주묻는 질문

[주문] [주문]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Q[주문]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A

전화주문은 받지 않고 있으며,

인터넷쇼핑으로 주문 부탁드립니다.(현금영수증발급가능합니다) 

[반품/교환/AS] [교환/반품] 반품접수시 꼭 교환/반품게시판에 사전접수를 해야 하나요?
Q[교환/반품] 반품접수시 꼭 교환/반품게시판에 사전접수를 해야 하나요?
A

꼭 게시판을 남기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 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에서

주문상세>조회 클릭!

주문상품내역에서 원하시는 상품에 나타나는 교환이나 반품 버튼을 눌러서

직접 내용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^^ 

[반품/교환/AS] [교환/반품] 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 하고 싶습니다, 어떻게 접수 하나요?
Q[교환/반품] 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 하고 싶습니다, 어떻게 접수 하나요?
A

- 주문조회>주문상세를 클릭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을 교환버튼 또는

  반품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- 택배는 우체국택배(1588-1300)로 고객님께서 착불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배송료는 반품 금액에서 차감 또는 소임계좌로 입금가능합니다.

☞ 절대 동봉은 하지 말아 주세요분실위험이 있습니다.

☞ 배송료 : 교환 = 5000반품 = 일부반품 2500 / 전체반품 5000원 입니다.
*
부분반품으로 무료배송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포함 5000원 입니다.

교환반품으로 인해 구매 금액이 5만원 이하가 되는 경우 초기 무료 배송이 취소 되어

배송료 2500원이 추가로 청구 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확인후 신청해 주세요

☞ 쿠폰사용시 : 구매 금액별 쿠폰을 사용하신경우 교환반품으로 인해 구매 금액이 기준금액 이하가 되면  쿠폰 사용이 취소 되어 혜택 받으신 금액이 청구 됩니다.

- 상품과 동봉해 드린 교환/반품신청서를 작성해 상품과 함께 포장해 주세요

- 교환 반품 신청 2~3일 후 택배기사가 방문하면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

(타택배 이용시 과도한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 고객께서 직접 발송할 경우에도 연락 부탁드립니다)

 

 

[반품/교환/AS] [교환/반품] 반품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Q[교환/반품] 반품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A

반품 주소는

서울시 노원구 중계로 123 (중계동 311-14) 서울노원우체국 (주)씨엔케이인사이트그룹 앞 우)01740 입니다.

소임의 지정 택배사는 우체국택배(1588-1300)이며

반드시 지정택배사를 이용해 보내 주셔야 합니다.

[배송문의] [배송관련] 배송완료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출고된게 확실한가요?
Q[배송관련] 배송완료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출고된게 확실한가요?
A

주문해주신 상품은
" 소임물류센터 출고 -> 우체국택배사 접수 -> 지역의 해당우체국로 이동(익일) " 순으로 이동하며,

배송추적은 우체국택배사에서 이동을 시작하면 조회가능합니다.

[배송문의] [배송관련] 택배기사님 또는 영업소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.
Q[배송관련] 택배기사님 이나  영업소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.
A

우체국택배 고객센터 1588-1300 또는
고객님의 주문내역에 기재된 운송장번호를 배송추적해보시면 지역우체국 또는
배송예정 기사님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[결제/입금확인]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Q[접수시일]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A

주문서에 기재하셨던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

소임고객센터(1661-5013/평일 오전10시~5시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[반품/교환/AS] [회수지연] 택배사측으로 회수예약했으나, 며칠째 방문하지 않습니다. 다른방법이 없나요?
Q[회수지연] 택배사측으로 회수예약했으나, 며칠째 방문하지 않습니다. 다른방법이 없나요?
A

보통 접수일을 제외하고 1~2일 영업일 기준으로 회수기사님 방문예정이며

이후에도 방문이나 별도의 회수예정 연락이 없을 경우
고객센터(1661-5013)로 연락해주시면 다시 접수해드리겠습니다.

 

[배송문의] [배송]두 개의 주문서를 묶음으로 배송이 가능한가요?
Q[배송] 두 개의 주문서를 묶음으로 배송이 가능한가요?
A

같은 시간대에 받으시는 분의 정보가 동일하다면,

전산상으로 자동 묶음배송 진행됩니다.

다만, 주문시간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

고객센터(1661-5013/평일10시~5시)로 연락주시거나

게시판을 통해 묶음요청해주시면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[반품/교환/AS] [교환/반품] 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받았습니다, 맞교환 처리가 가능한가요?
Q[교환/반품] 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받았습니다, 맞교환 처리가 가능한가요?
A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1 2 3 4 5
카카오톡 상담하기
www.soim.co.kr의 페이지 내용:
앱설치하시고 2000원할인쿠폰 받으세요~ 앱전용 혜택과 편리한 기능이 제공되는 앱을 설치하시겠습니까?
취소 확인